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블로그/블로그 관리

네이버가 내 포스팅을 노출안해준다?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라면 꼭한번씩 체크하셔야할 정보를 오늘은 상기하고자 하는 마음에 포스팅을 진행합니다.

블로그 유입인원의 대부분은 검색인원에 의한 결과가 좌지우지 합니다.
물론 메타블로그의 활용을 통해서 블로그 우입의 많은 인원을 얻는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대부분의 블로그 운영자들은 검색인원을 통해 유입인원을 확보하죠.

저의 블로그도 예전의 블로그 운영방식이나 손을 좀 많이 놓았지만 현재의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도 검색인원을 통한 유입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그 중 단연 네이버를 통한 유입이 가장 큰 부분들을 차지하고있음은 부정할 수 없는 부분들인듯 합니다.

따라서 포스팅을 진행 하시고 블로그에 포스팅글이 노출이 잘되는가에 대한 부분은 확인이 꼭 필요한 부분이지요.


블로그 포스팅 후 포털사이트 검색노출 확인하기 (필수!!)


블로그 포스팅 후 포털사이트에 검색노출이 잘 이루어지는가에 대한 확인은 매우 간단하면서도 쉽습니다.

현제 저의 포스팅 중 라디오 방송사별 사이트 주소를 한눈에 !!! 2011/01/22 본 포스팅이 검색노출에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한번 확인해 볼까요?


보기 와 같이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제 블로그의 포스팅이 노출이 되지 않고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정상적인 노출형태와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빨간색으로 체크한 부분을 보실 때 정상적인 출력이 확인 되시죠? 
블로그 포스팅 노출확인 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TIP * 자신의 포스팅 제목을 그대로 복사해
       포털사이트 검색창으로 검색해주세요!

포털사이트 다음도 이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한번씩 꼭 확인해보세요.
놓쳐버린 잠배 블로그 유입인원 확보가 한층 더 가능합니다!


검색노출이 비정상 적일 시 해결방안!

   네이버 고객센터 바로가기 - 도움말 세부분류(통합검색-블로그-장애신고)
   다음 고객센터 바로가기 - 도움말 세부분류(문의하기-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