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정보창고/사회문제 및 정보

정준호 웨딩★정준호 웨딩☆정준호 이하정 웨딩화보

?정준호와 이하정 커플의 웨딩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분들이 기대하시던 정준호 웨딩 사진이 발표되면서 인터넷이 또 한차례 시끄럽네요.
배우 정준호와 이하정 아나운서 커플은 결혼식 하루전인 24일 오늘 두사람의 웨딩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주)아이웨딩네트웍스에서 주최로 준비되고있는 결혼식은 화려한 실루엣과 최고의 결혼식이 될 듯 합니다.
화보에서부터 기대감을 가득품게합니다. 정준호 웨딩 사진! 시작해보겠습니다.


정준호씨의 결혼식엔 정,재계와 연예계관계자 등 최고 최다의 하객 참여 예정입니다.
사진부터가 벌써부터 범상치 않네요.
결혼발표로 화제가 되면서 30억 신혼집의 기사로 또한번 화제가 되었는데 .. 30억이라 정말 대단한 액수네요. 그 럭셔리 부부가 내일 25일 드디어 결혼을 진행합니다. 웨딩화보까지도 흡사 영화의 한장면 같습니다.

본격적인 화보를 보시기 전에 간략한 프로필은 먼저 준비했습니다.
 

정준호(영화배우, 텔런트)

출생
1970년 10월 1일 (충청남도 예산)
신체
183cm76kg
소속사
다즐엔터테인먼트
가족
3남 1녀 중 첫째
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수상
2010년 MBC 연기대상 남자 최우수상
 

이하정영화배우, 텔런트)

출생
1979년 3월 12일
소속
MBC (아나운서)
학력
연세대학교 대학원 정치외교학 석사
경력
2008.05 국어 홍보대사 
2005.11~ MBC 아나운서국 아나운서


아나운서와 유명 텔런트의 억!소리나는 만남!
웨딩촬영을 위해 마카오로 가서 촬영하여 이국적이고 화려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정준호씨와 이하정씨의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해봅니다.
 


정말 영화같은 최고의 화보들입니다.
아름답고 공들인 시작만큼이나 언제나 항상 쭉 함께하시는 행복한 모습들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따듯한 사랑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