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정보창고/주요 건강 상식

[이다인 주스 다이어트] 이다인 주스 다이어트의 세계로 빠져볼까요?

요즘 사회에는 미적시간의 변모로 인하여 날씬한 여성미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집중을 하게 되죠.
물론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들도 많이 있습니다.
어찌 되었던간 다이어트란 인간에가 수많은 식욕에대한 고뇌와 절망을 주며 현실에대한 직시함을 다가오게하는 무서운 잣대가 되어줄때가 있습니다.

저도 평소에 매번 다이어트를 다짐하고 시도했던 것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그런데 22일 경기도 일산 MBC에서 "남자를 믿었네" 기자 간담회가 있었는데요. 여기서 이다인의 다이어트비결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스 다이어트라는 것이 말만들어도 벌써 기대가 되네요!

이다인 탤런트, MC
1985년 3월 25일
164cm40kg
윈엔터테인먼트
2007년 드라마 '사랑하는 사람아'
 
2009.06 제12회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
방송
 












 

이다인 주스 다이어트 비법!


이다인 주스 다이어트 비법은 이렇습니다.
아침에는 잡곡밥을 비롯한 건강식으로 생활에 있어서 영향소 균형을 맞춰줍니다.
점심, 저녁을 과일 주스로 해결하는 방법이죠.
주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과일선정에서 그 종류는 상관없지만, 반드시 한가지 과일 주스로만 다이어트를 해야한다는 것이 이다인 주스 다이어트 비법이라네요.

하루 세끼를 모두 주스만 먹으면 영향소 불균형에 대한 위험요소와 음식을 제대로 받아들이지 못하는 부작용이 발생 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아침은 확실하고 건강하게 먹어줘야 합니다.
아침식사를 꾸준하게 챙겨먹는거는 이미 이전부터 매우 잘 알려진 건강방식으로 두뇌활성도 유지 및 다이어트에서도 공복감을 줄이고 폭실을 줄여서 다이어트에 효과성을 더하게 됩니다.

주스다이어트를 하시려면 건강식과 영양 불균형을 없애줄 다이어트 비결인 아침식사를 꼭 먹어주새요.

그리고 다이어트는 언제나 꾸준함에 있습니다. 시작했다 중지했다가 아닌 분명하게도 꾸준하게 해줘야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있습니다.

특히 주스 다이어트에는 당도가 높아서 다른 음식들과 함께 계속먹을 경우 오히려 살이 찔 위험이 있습니다. 당도를 줄이고 최대한 자신의 몸에 맞거나 좋아하는 과일을 선택하여 시작해보세요.
최대 6개월정도를 유지해야 요요현상이 줄어든다고 하네요.

요즘에는 수많은 다이어트 기술들과 수많은 의학적 다이어트들이 나오지만 자신이 스스로 몸을 욺직이고 식단을 조절해 나가는 것이 가장 큰 비결이자 중요한 부분 아닐까요?
이다인 주스 다이어트 참 색다른 다이어트인데, 공복감이 심하겠어요. 특히 .. 화장실에 많이 가겠네요.
그렇다하더라도 충분히 도전해 볼만한 가치가 있는 다이어트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