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블로그/블로그 도움 프로그램

다음뷰 구독자 관리 프로그램 @ 구독자 현황을 보다 쉽게

다음뷰 대부분의 많은 블로거들이 다음뷰로 모이고 다음뷰에 글을 발행하며 서로의 이야기와 서로의 글을 주고 받습니다.
저도 다음뷰를 이용하고 사용하지만 구독자 관리과 쉽지가 않아서 사실상 손을 놓고 있었죠.

특히나 맞구독은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지만, 실질적으로 구독자가 많은 분들은 맞구독 인원을 일일히 점검하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이라 생각됩니다.
이웃관리와 발행글을 서로가 보고 관리하는데 있어서 그리고 소통과 다음지수에 있어서 맞구독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음뷰 구독자 관리의 원할함을 위해서 직접 제작한 간단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혼자서만 사용하기 보다는 많은 분들이 함께 사용하시고 좋은 구독자 관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만들었습니다.

기능 : 다음뷰 구독자 상태 확인 @
구독자 수, 구독 하는 사람중 구독 받지 않는 분 및 구독 받는 사람중 블로거가 구독하지 않는 상태 확인가능




현제 제 블로그 구독 상태입니다. 이번에 대대적인 개편을 했었죠. 선구독 중심이라 구독 하는 사람을 무조건 적인 증가로 운영하였다가 구독 시스템을 통하여 좋은 이웃관계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 개편을 했습니다.

이제 부터 본격적인 프로그램 소개를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기에 * 다음뷰 아이디 < 다음뷰 이름이 아닌 아이디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 *
* 제작자는 아이디를 절대 알 수 없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적었습니다)

그리고 시작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구독자 수에 따라서 연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시작을 눌러주시고 메시지 창이 도출될 때 까지 기다려주세요.


그럼 위처럼 메시지가 도출 됩니다. 구독하는 분들의 현황을 쉽게 파악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확인을 누르시고 프로그램을 종료하시면 됩니다.

함께 좋은 블로그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해서 만들었습니다.
맞구독 하시는 분들에게 상당히 용의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버그사항 및 개선점, 추가요청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기능개선에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