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의 링크색상이 왜 애드센스 최적화와 관련이 있는가하는점에서
먼저 궁금증이 생기실 것 입니다.
역발상을 해보면 애드센스는 클릭을 해야 수익이 나는 구조라면
단지 클릭을 기다리는 것이아니라 클릭을 창출해 내야하는 것
아닐까요?
물론 애드센스의 노출광고의 최적화로 이러한 면모를 만들지만
배치에서부터 사소한 부분들로도 이러한 장점들을 얻을수 있습니다.
특히나 링크색상 및 관리는 애드센스 클릭에 많은 효과를 주죠.
링크의 색상과 애드센스를 동일하게 만들고
링크에는 언더바를 없앰으로서 큰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최적화 이렇게 해보면 어떨까요?ㅎㅎ
아래는 CSS를 만져서 블로그 링크에 대한 부분을 정의하는 부분입니다.
하이퍼링크의 색상 <a>태그에서 바로 적용해도 됩니다.
우리는 쉽게 다음과 같은 A태그로 링크를 생성합니다.
먼저 궁금증이 생기실 것 입니다.
역발상을 해보면 애드센스는 클릭을 해야 수익이 나는 구조라면
단지 클릭을 기다리는 것이아니라 클릭을 창출해 내야하는 것
아닐까요?
물론 애드센스의 노출광고의 최적화로 이러한 면모를 만들지만
배치에서부터 사소한 부분들로도 이러한 장점들을 얻을수 있습니다.
특히나 링크색상 및 관리는 애드센스 클릭에 많은 효과를 주죠.
링크의 색상과 애드센스를 동일하게 만들고
링크에는 언더바를 없앰으로서 큰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최적화 이렇게 해보면 어떨까요?ㅎㅎ
아래는 CSS를 만져서 블로그 링크에 대한 부분을 정의하는 부분입니다.
하이퍼링크의 색상 <a>태그에서 바로 적용해도 됩니다.
우리는 쉽게 다음과 같은 A태그로 링크를 생성합니다.
<a href="#" style="color:red;">하이퍼링크의 색상</a>
그중 CSS부분에서
.article { 이부분으로 정의된 부분을 수정하면 링크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괄적인 효과지요. 본문에 대한.
.article { 이부분으로 정의된 부분을 수정하면 링크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괄적인 효과지요. 본문에 대한.
a:link {text-decoration: none; color: #333333;}
a:visited {text-decoration: none; color: #333333;}
a:active {text-decoration: none; color: #333333;}
a:hover {text-decoration: underline; color: red;}
a:link는 방문하지 않은 링크를 말합니다.
a:visited는 방문한 적이 있는 링크입니다.
a:active는 클릭하는 순간을 의미합니다.
a:hover는 마우스를 올렸을때 입니다. 또한 Underline된 부분을 none으로 바꾸면 밑줄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돈되는 블로그 > 블로그 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포럼을 소개합니다! (1) | 2012.09.15 |
---|---|
애드센스 수익, 최적화에 달려있다? (20) | 2012.03.15 |
[블로그 수익] 애드센스에서 단가오른 카우리로! (14) | 2012.02.14 |
티스토리 블로그를 알면 황금이 보인다! 테이블편 심화 (11) | 2012.02.06 |
티스토리 블로그를 알면 황금이 보인다! 테이블편 (30) | 2011.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