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IT/인터넷

포토샵 설치없이 인터넷으로 이용해보세요!

오늘은 유용한 사이트 한군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매번 자리를 옮겨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중 포토샵이 필요할 때면 다운받고 설치해야하는 번거러움이 많았죠. 유에스비를 통해 담아둔 포토샵을 임시로 설치해서 사용하거나 개인 웹하드를 통해서 다운받은 파일로 설치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언제나 가득하더라구요. 

이러한 번거로움을 한방에 확~~~ 날려버릴 만한 사이트를 발견해서 소개합니다. 

매우 가볍게 사용할 수있는 웹형식의 에디터로 포토샵의 주요 기능을 담았으며 인터페이스또한 포토샵가 매우 유사하여 사용자들이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한번 인터페이스를 보시죠.


어떠세요? 정말 유사하죠? 기름기는 쫙빼고! 중요한 기능들만 똘똘뭉쳐 들어있습니다.
.
사이트를 통해 첫화면을 들어가시면 인터페이스 중앙에 아래와 같은 탭이 보입니다.

Create a new image
새 레이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Open image from computer
컴퓨터 내의 이미지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 Open image from URL
웹상 이미지의 URL(주소)를해서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언어설정을 통하여 "한글어"로 설정하시면 인터페이스의 전반부를 한국어로 변경하여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모든 기능이 포토샵과 동일하여 포토샵을 조금이라도 사용하실 줄 아시면 바로 적응이 가능하시며 포토샵을 이용해본적이 없으시더라도 도움말 기능을 통해서 빠르게 사용법을 익히 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및 가벼운 이미지 제작 인터넷 웹 이미지에디터를 통해서 사용해보세요.
* 크롬을 통해서도 정상작동합니다.

사이트주소 : http://pixlr.com/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