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주유소라면 SK주유소죠! SK엔크린에서 엔크린Plus 이벤트를 하네요.


저희 가족은 언제나 주유소라면 SK주유소를 애용합니다. 아버지의 철저한 무한사랑때문인지 저도 모르게 주유소라면 엔크린을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오늘 처음 레뷰를 통해서 엔크린 PLUS 이벤트가 있다는 걸 알고 방금 이벤트에 참여하고 왔습니다.

현제 엔크린 Plus+에서 하고있는 왕대박 대잔치는 왕대박이라는 말그대로 엄청난 경품들이 쏠쏠하게 눈에보이네요. 9월 1일부터 확바뀌는 엔크린에 들러보았더니 총 네가지의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1, 현장을 통해서 SK주유소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곽티슈 600만개와 진라면 600만개를 제공합니다. 600만개라니 참.. 어마어마한 숫자네요.
2. 사이트를 통해 귀즈정답을 풀면 100분을 선정해 가지고싶고 가지고싶던 3DTV를 매주 25명씩 준다니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3. 사이트내를 둘러보시면 엔크린Plus마크가 뜹니다. 간단하게 클릭하시여 하루에 5개씩을 모아주시면 됩니다. 추첩을 통하여 100분선정 갤럭시S를 준다고 하니 도전해볼만 하겠어요!
4. 매일매일 1000분에게 오케이 캐쉬백을 제휴서비스 이용시에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4-2. 엔크린Plus를 이용하시어 이용후기나,추천,바라는 글 등을 적어주시면 200분에게 5만원권 주유권과 100분에게 ZIC XQ교환권을 주네요!

전 벌써 이벤트응모를 3가지나 했습니다! [이벤트참여 바로가기]
제가 응모한 이벤트는 2번,3번,4번으로 사이트를 통해 접속하시면 이벤트창에서 아래와 같은 부분이 뜹니다.


위와 같은 이벤트 페이지 부분에서 바로 정답을 클릭하신 후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자동 응모가 됩니다. 바로참여가 가능하여 너무나 쉽게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어습니다. 정답또한 너무나 쉽더군요. 조금만 주의깊게살피시면 고민할 필요도 없이 정답이 보이실꺼예요.

또한 사이트내에 내용들을 둘러보시면
오른쪽과 같은 엔크린

플러스 마크가 뜨고 가볍게 눌러주시어 5개를 꾹꾹채우시면 응모가 진행됩니다. 매일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꼭들 놓치지 마시고 참여해보세요. 저도 벌써 하고왔는데 갤럭시게 저에게 돌아와 줬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이 생깁니다.

4-2의 이벤트 또한 이벤트 페이지의 제일하단부분을 통하여 참여하실 수 있으니 많은분들이 참여하셔서 좋은혜택이 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응모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니 늦지않도록 빠른 참여하세요.
언제나 좋은 주유할인 혜택을 주며 신뢰를 주고 다가오는 SK엔크린에서 이런 좋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 기쁘네요. 좋은 이벤트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받은사랑을 다시 나눌 수 있는 시간들을 만들어내는 SK엔크린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