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IT/인터넷

남들 돈 다낼 때 전 오픈데이즈로 반값이상 할인받습니다!

인터넷이 발달하고 스마트 폰을 통해 어디서든 트위터가 사용해진 요즘의 시대에 정보력은 생활의 편리를 크게 증대 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 한 매채를 통하여 트위터를 통해서 쿠폰할일은 받아 무언가를 싸게 먹었다는 소식을 들은적이 있었습니다. 무심결에 지나쳤던 이 정보를 이 Verus가 그냥 놓칠 수는 없었습니다. 한 지인을 통해서 소개 받은 사이트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아는 사람만 누린다! 오픈데이즈! 함께할 수록 저렴해지는 만남!


오픈데이즈는 전국의 원데이티켓 상품정보들을 매일 업데이트하여 제공합니다. 50%이상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정보들을 모아 매일매일 갱신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식에서 부터 공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원데이티켓(쿠폰) 정보를 제공하여 손쉽게 마음에 드는 정보를 골라 누릴 수 있습니다.

오늘날자의 최고의 이벤트는 위폰과 연계된 원데이티켓으로 하일레스토랑에서 모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40,000원 디너 이용권을 53%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단돈 18,800원에 디너 자유이용권 2인 1매를 얻어볼 수 있다니 놀라운 정보가 아닐 수 없네요.



오픈데이즈에 방문하시면 훨씬 더 많은 양질의 정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기회에 방문하시어 좋은 정보를 누리시고 저렴한 가격에 식사에서 문화생활까지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정보화 사회에서의 정보를 빨리 접하는 것 또한 능력이 아닐까 싶네요. 더군다나 우리의 삶의 피같은 돈들을 훨씬 절약하며 누릴 수 있으니 큰 행복이 찾아오지 않을까요? 오늘은 한번 누려보세요. 50%이상의 할인을 얻을수 있는 원데이티켓을! 할인의 즐거움을 누리는 하루되세요!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openday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