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IT/인터넷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스마트폰 커뮤니티 앱스토리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가 200만을 훌쩍넘어버린 지금 스마트 폰은 우리 생활의 일부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이번 아이폰4의 국내출시에 발맞추어 더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증가 할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이번 아이폰4의 유혹에 정말이지 넘어갈 수 밖에 없는 유혹으로 휘둘리고 있습니다. 이번 아이폰4를 구매할 예정을 가지고 저도 스마트폰 사용자의 대열에 들어서기 위해 관심도를 높이던 중 스마트폰 커뮤니티인 앱스토리를 발견하였습니다. 

이미 수 많은분들이 이용하시며 각종 앱에 관련된 리뷰들과 Q&A,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스마트폰 커뮤니티 입니다. 

스마트폰 전문 커뮤니티로 스마트폰 이용자들과 많은보를 나눠볼 수 있는 큰 장점을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관련 주요뉴스정보제품리뷰는 제가 고민하는 많은점들을 해결 하는데 도움을 줬습니다. 스마트폰 구매결정에 큰 도움을 줄 사이트네요.

앱스토리 주요 메뉴를 한번 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공동구매탭을 통해서는 스마트폰 용품들을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하네요.
랭킹탭을 통해서는 스마트폰 앱을 무료와 유료로 구분하여 한눈에 사용랭킹을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자이시거나 스마트폰 사용예정자라면 꼭 한번쯤 방문하시어 가입하시고 좋은 정보들을 얻어보세요.

저도 하루빨리 아이폰4를 구매하여 이 즐거운 커뮤니티에 본격적으로 동참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