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IT/인터넷

P2P 웹하드 사이트 가제트가 새로워졌습니다.

?저번의 제가 소개했던 P2P 웹하드 사이트 가제트를 기억하시나요?
이번에 가제트가 더욱더 새로워졌습니다.

다운,업로드,가격 모든부분에서 막강해진 가제트!
P2P 웹하드 사이트의 클린정책에 압장 서고있는
한층 더 새로워진 P2P 웹하드 사이트 가제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휴없는 깔끔한 가제트

새롭게 적용된 가제트도 제휴가 없다는 강한 장점이 있습니다.
얼마전에 한번 모사이트를 구경해본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걸 가입하는데 이래저래 가입하라는
동의제휴연계사이트들이 그렇게 많은건가요?
제가 일부러 가입하지 않아도 무슨 보험에 정보제공부터
핸드폰 요금 전자계산서까지 자동으로 신청되는 거아닙니까
그런걸 해야지 무슨 포인트를 준다고하고 신청안함으로 다
체크했더니 정말 주는 포인트는 0!!! 이게 말이됩니까!

그러나 P2P 웹하드 사이트 가제트는 다릅니다!!!!!!!!!!!!!!!

가입부터 깔끔함으로 남다른 면모를 과시합니다.
가제트 가입폼 이미지를 올려드릴게요!

<가제트 가입폼>

하단부에도 마찬가지로 매우 깔끔하게도 다른 제휴사이트들과의
연계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P2P 웹하드 사이트 가제트는 마음놓고 가입하셔도 정보노출의 위험이 없지요.

 사용자를 생각하는 가제트

많은 P2P 웹하드 사이트들이 고객중심이아닌 돈벌이에만 치중하여
많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어려움을 겪게 만드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이러한점에 대해서 대체적으로 가제트는 소비자의 관점에서
사용자를 배려하는 부분이 많네요.

특히나 자료를 업로드 하는 부분에 있어서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가제트는 프로그램 자체 검렬로 제휴파일과 저작권 파일처리를
확실하게 해주어 소비자들에게 피혜가 안돌아가도록 노력하고 있네요.
이러한 면모가 큰 강점으로 작용하지 않나 싶습니다.

제가 이용해보고 있으며 이용해 본 결과 P2P 웹하드 사이트 가제트
충분히 안정적인 사이트로 사려됩니다.

속도 및 리워드률 등등에 대해서는 이전포스트인
에서 다뤘던 것처럼 여전히 8MB의 극강의 다운로드와
최대 8MB의 업로드를 자랑합니다.
또한 판매 등급을 통하여 최대 50%까지의 리워드률을 자랑합니다.

* 현제 이벤트 진행을 통하여! 매번 로그인시 쿠폰 추첨을 통하여
정액 결제 할인권까지 차곡차곡 서비스 해주고 있습니다.
* 또한 아이폰4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참여 해보세요!

제가 이용하고 있는 P2P 웹하드 사이트 가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