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정보창고/주요 건강 상식

복싱 다이어트 열풍! 다이어트의 돌풍을 만나다!

?어느덧 봄의 계절이 한창다가와있는 4월이 되었습니다.
기나긴 겨울의 계절을 걸쳐 따듯한 봄의 계절을 만났을때 여름이 다가옴에 많은 사람들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여름은 노출의 계절로 겨울동안 늘어나게된 살들에 대한 고민이 오게됩니다. 이럴때 바로 우리에게 들려오는 희소식이 단연 다이어트에 관한 소식이 아닐까요?
오늘은 복싱 다이어트 열풍에 대해서 나눠보고자 합니다.

얼마전 국내 '복싱여신'으로 불리기도하는  이시영이 국내 복싱에서 우승하게 되면서 한층 더 복싱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자 신인 아마튜어 복싱 선수권대회 여자부에서 우승을 하게 되었었죠. 이에 뜨거운 관심과 함께 복싱 다이어트 열풍이 불어오고 있죠.

이시영씨가 단막극 케릭터를 소화하려고 다이어트를 위해 복싱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이시영씨의 날씬한 몸매에도 복싱을 통하여 체지방을 4,7Kg이나 줄이는 건강다이어트를 보여주고있습니다.


복싱은 유산소운동으로 채내의 채지방률을 줄이는데 아주 탁월합니다. 굶거나 채네 장기에 문제가 줄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니라 채내의 근량을 높여서 신진대사의 소모하는 열량을 증대시키고 활동률의 증가로 지방이 단연히 빠지게 되는 건강다이어트이죠.

복싱다이어트는 몸매관리에도 매우 좋은부분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몸매들은 단순히 체중만을 줄이는데 이때 근량이 같이 줄어 단순히 마르기만한 몸매인 경우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복싱을통해서 근량이 증대되고 전신 근육을 쓰는 부분으로 웨이트에서오는 탄력보다 질기고 단단한 잔근육들을 만들어 몸매의 라인이 균형적으로 이루어지는데도 아주 탁월합니다.

복싱 다이어트 열풍! 저도 이 열풍안에서 복싱을 배워보고 싶은 열망이 강한데요.
어떤 운동이던지 꾸준하게하면 건강관리에 확실한 도움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그 중 특히 복싱은 전신운동이자 유산소운동으로 체지방을 확실하게 줄여주고 요요현상도 단연없는 좋은 다이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