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미국여행

LA 여행 어디까지 해봤니? 첫번째! 디즈니랜드

 
LA에는 둘러보고 구경할만한 곳이 많이있죠. 그중에서 정말 LA를 여행하면서 꼭 봐야할 여행지를 소개해 볼까합니다. LA에서 꼭 봐야할 BEST 관광지! 그러나 아실지도 모를만한 광광지들을 소개합니다.

 디즈니랜드

LA관광 대망의 첫번째 소개지는 대한민국인이라면 누구나 다아실듯한 디즈니랜드입니다. 한국에 있어서 디즈니랜드라는 곳은 놀이공원이라면 한번쯤 꼭 가봐야할 듯한 꿈의 놀이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미국의 디즈니랜드는 LA의 남동쪽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세계 최대, 최고의 테마파크로 1955년 7월에 월트디즈니가 어린이에서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고 '사랑'과 '꿈'과 '모험'을 느낄 수 있는 놀이공원을 조성했습니다.
30헥타르(약 9만3천평)이라는 어마어마한 넓이의 공원으로 공원내에는 광장을 중심으로 7개의 지역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전부를 대충 둘러보려해도 최소한 6시간정도가 소요될꺼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http://www.webkidsnews.com/print_paper.php?number=1249

탐험의 나라 : 하늘 높게 솟스은 신데렐라성은 탐험의나라에서 가장먼저 눈에들어옵니다. 마치 신데렐라의 무도회장을 도두다 옮겨놓은듯한 아름다움의 매력에 빠져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강을 배로 내려가는 정글 크루즈는 사실과 매우 유사하게 제작되어 있어서 거짓인걸 알아도 한층 공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래의 나라 : 디즈니의 상상과 미래를 예측하여 매년 개설하고 증설하고 있습니다. 스릴 만점의 스페이스 마운틴과 우주여행 스타워즈의 인기가 아주 좋습니다.
 
개척의 나라 : 스플래쉬 마운틴을 꼭 타봐야합니다. 울창한 숲속의 계곡을 통나무배로 통과하는 놀이기구로 5층높이의 마지막코스는 온몸을 흠뻑 젖게 해줄정도로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개척의 나라라는 컨셉은 미국의 개척시대를 조명하여 증기선,범선 등등의 시대의 흐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험의 나라 : 모험의 나라에는 디즈니 랜드 방문에는 필수인 카리브해의 해적이있습니다. 배를 타고 동과하는 동안에 해적의 일상을 실감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메인 스트리트 : 미국 어느곳에서는 쉽게 볼 수 있는 소규모 마을을 4/5사이즈로 축소재현해 놓았습니다. 디즈니와 관련된 거의 모든 상품들을 판매하는 많은 상점과 레스토랑들이 들어서 있어 기념품구입과 식사 및 쇼핑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