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블로그

블로그로 돈벌기 링크프라이스에 도전하다. 수익이 발생합니다.

매우 지극히 수익형 블로그의 지향적 관점에서 작성된 글이오니 양해하시고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수익모델 중 한가지인 "링크프라이스" 제 글을 통해서도 소개하였던 링크프라이스를 그동안 마땅히 적용하여 블로그에 이용할 방법을 찾지 못하여 방치해두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레뷰"의 수익구조 변경인 제3차 캐쉬정책으로 인하여 제 블로그의 주 수입원이 줄면서 나름 수익형블로그를 지향하고자 하는 저에게는 큰 타격이 오기에 이릅니다. 이름하여 .. 레뷰수익 반의반타작이라는 어마어마한 쓰나미가 몰려왔죠. 이에 다시끔 블로그 수익모델에 눈을 돌리던 중 제 눈에 가장먼저 들어온건 링크프라이스였습니다.


링크프라이스는 제휴마케팅 형식의 수익구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배너광고를 통하여 접속한 이용자들이 물품구매나 가입을 하였을 때, 각 머천트(광고의뢰주)가 지정한 일정량의 퍼센트 또는 지정 금액이 들어오게 됩니다. 



저같이 초반부에 구매결정까지 이루어져야 하니 ... 어렵겠다라고 여기신 분들은 아무래도 cpc보다 어려운 수익구조에 포기를 하기에 이릅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로 버려두고있었단 수익 모델이나 마찬가지죠.

그러나 블로그 수익이 팍팍 줄어가는 현실이 저를 아무래도 링크프라이스를 나름 연구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나름 링크프라이스에 대하여 사이트르 조사하고 문의하며 몇몇 링크프라이스 전문 블로거들을 타겟팅하여 연구조사를 한결과 어느정도 수익성이 눈에 보인다는걸 확인하여서 몇일전부터 링크프라이스 수익에 재 도전하기에 이릅니다. 몇몇 파워블로거분들의 링크프라이스 수익은 가히 .. 상상을 뛰어넘더군요.

 도전하는자 수익을 얻으리니!

이에 제 블로그에도 링크프라이스를 적용하여 수익을 만들어 보고자 하였습니다. 그래서 9월10일을 기준으로 블로그에 링크프라이스 수익모델을 블로그에 적용하고있습니다.


위의 두개의 포스팅이 현제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해내기위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한번들어가서 어떤식으로 링크프라이스를 적용하고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바로 포스팅을 이용하여 웹사이트를 소개하여 방문자의 사이트가입을 유도하여 배너나 사이트링크를 통하여 접속된 웹사이트에서 가입하도록 하는것입니다. 제가 분석하기에 제 블로그의 특성상 쇼핑과 관련된 블로그가 아니며 특별한 리뷰가 아닌이상 접속을통하여 상품구매까지이루어지게하는 방식은 수익을 창출하기에 어려울꺼라 여겼습니다.

그래서 링크프라이스에서 제공하는 머천트의 회원가입유도에따른 일정량의 수익금을 얻는 방식을 택했습니다.

 
위는 블로그의 적용후 3일간의 수익금 정산결과입니다. 링크프라이스를 통해 수익이 정말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잘 활용한다면 블로그내의 애드센스의 수익창출보다 효과적이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광고하고자 하는 사이트를 직접이용해보고 실질적인 효과성과 정보를 리뷰하여 방문자와 저에게모두 윈윈할 수 있는 효과를 얻고자 하는것이죠.

실질적으로 링크프라이스를 통한 수익을 얻고자한다면 정말 유용하고 좋은 사이트들을 소개함이 장기적으로 블로그에 유익할 듯 합니다.  링크프라이스를 이용한 수익창출 한번 도전해보세요. 다양한 블로그 수익모델을 개발해보세요. 일률적인 CPC 수익모델보다 효과적일 수 있을 듯합니다.

저에게 링크프라이스는 이제 시작인 수익모델입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꾸준한 효과를 얻고계신 수익모델이기도 하죠. 이를통해서 저 또한 꾸준한 수익창출을 위하여 도전해보고자 합니다. 
많은분들께서 블로그를 통해서 좋은 수익을 얻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