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블로그

새로운 블로그 수익모델! 믹샵의 베타테스터로 당첨되다!

?메타블로그로 MIXSH를 다들 아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믹시에서 이번에 새로운 수익모델인 믹샵(mixshop)을 만들었습니다. 이에 믹시에서 믹샵 100인의 베타테스터를 모집하였고 몇일전 이 베타테스터를 신청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메일함을 열어보다 문득? 이게 무엇인가요? "믹샵 베타테스터에 선정되셨습니다. ^^"
라는 어마어마한 메일이 와있네요. 두근거리는 반가운마음을 감출길이없어 즉각 가입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무슨 인간미 넘치는 베타테스터 선정문구인가요. 살면서 모든 게임의 베타테스터 신청이란 신청은 한번도 당첨되지 못한 저에게 이런기회가 발생하다니 큰 기쁨이 앞섭니다. 또한 베타테스터에게는! 
  • - 2만원의 적립금(단 정식 오픈 후 계좌 인출 하실 수 있습니다.)
  • -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의 적립된 금액의 인정
  • - 베타테스터님의 블로그를 mixsh 메인에서 적극 노출
이러한 어마어마한 혜택이 주어지네요! 수익모델을 개발중인 저에게는 꿀같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믹샵은 매우 공정한 수익창출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믹샵은 내가 설정한 카테고리의 BB 인기 상품을 노출하고,

블로거의 위젯에서 발생한 최종 유입클릭(위젯->BB페이지->쇼핑몰)의

기여도에 따라 BB의 수익을 분배받는 형식입니다.



위와 같은 수익창출로 클릭수대로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총매출에대한 영향을 받는데 총 클릭에서 내 블로그를 통한 클릭이 얼마나 영향을 주느냐의 차이가 관건이지요.


특히 강점은 작은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는점입니다. 애드센스사의 100$정책은 많은 블로그 유저들로하여금 금액인출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믹걉에서는 만원이상은 현금으로 만원이하는 인터파크 i-point로 인출이 가능하여 수익금을 확실하게 돌려받을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또한 애드센스를 이용하다보면 정말 섹션타겟팅과 관련 광고노출에 큰 고심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믹샵에서는 카테고리 설정을 통해 간단하고 가볍게! 카테고리를 설정하여 원하시는 광고분야를 노출하실 수 있어 개별 블로그 수익에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믹시가 크게한건했네요. 믹샵 점점기대되어지는 블로그 수익모델입니다!


3주간의 베타테스트를 진행하면서 꾸준하게 믹샵에대한 결과 보고를 진행하겠습니다. 다들 확인하시고 정식으로 출범하는 믹샵을 기대해보세요. 정말 좋은 수익모델이 한건 탈생할 기분이 마구마구 듭니다!


 

믹샵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