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휠라 이온 슈즈로 멋지게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세요!

요즘 신기만해도 다이어트가 저절로 이루어진다는 광고나 뉴스가 많아지는 이시점에 미세전류의 과학이 접목된 휠라 이온 슈즈를 소개합니다. 이번의 FILA사에서 발표한 휠라 이온 슈즈는 과학적인 접근을 통하여 미세전류를 운동화에 접목시켰습니다. 이를 통하여 신체의 활성화를 자극하고 여러가지 효과를 만들어내는 신개념 운동화가 탄생하게 됩니다. 제시카 고메즈도 사용하는 휠라 이온 슈즈! 그럼 먼저 이 운동화에 접목된 미세전류가 인체에 어떤영향을 미치는가에대한 부분을 알아볼까요?

 미세전류가 우리몸에 미치는 영향

미세전류는 의학계에서 오래전부터 다양한 치료에 활용하고 있는 방법으로 인체에 미세전류를 흘려주어 세포내 이온의 움직임이 활성화시켜 다양한 생리학적 효과를 유도합니다. 

우리몸에는 인체 각 기관을 흐르며 신호전달 작용을 하는 생체전류가 존재하는데 몸이 아프거나 나이가 들면 이 생채전류가 불안정해집니다. 생체전류는 이온의 흐름을 기본으로 하는데 이온의 흐름에 미세전류를 흘러주면 이온의 움직임이 활성화되고 우리몸에 건강에 유익한 효과를 창출해내는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를 통하여 미세전류를 사용한 휠라 이온슈즈를 사용하면 우리몸의 주요 에너지원인 ATP의 생성을 증가시키며, 체중감소 효과로 균형잡힌 체형관리를 가능하게하고, 혈액순환 기능의 증진운동 후 근육 피로를 완화시켜주는 좋은 작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휠라 이온 슈즈 디자인 & 접목 기술

위와 같은 빨강과 주황색의 컬러가 슈즈에 시원하게 적용되어 날렵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운동화의 내실이 꼼꼼하게 적용되어 마감처리 및 디자인 면모 모두 우수해 보입니다. 여성운동화로 사용하기에 아주 이쁜 면모를 가진것 같습니다. 여성운동화는 디자인에 있어서 선정이 어려움에 있지만 휠라 이온 슈즈의 세련됨은 여성운동화로서도 매우 잘 어울릴 듯 합니다. 제시카고메즈처럼 신기만해도 체형이 관리가 된다는 놀라운 휠라 이온 슈즈! 제시카 고메가 어떻게 신기만해도 체형이관리되는지 슈즈에 적용된 놀라운 과학기술을 눈여겨 볼까요?


TPU Shank 및 파일론 소재(운동화의 밑창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로 가벼우며 흡수력이 좋아 테니스화나 러닝화 등에 많이 사용됩니다)등로 이루어진 구조물로 뛰어난 충겹 흡수력 및 쿠셔닝을 가져 운동에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미세전류기술이 적용되어 생체전류로 적합한 이상파 맥동전류를 1초에 1회 발생하여 인체에 전달하는 효과를 만들며 인체의 저항을 계산하여 전압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놀라운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신발을 착용할 시에만 미세전류를 흐르게 하는 듀티 싸이클 레귤레이터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베터리 교체로 지속적으로 슈즈를 활용할 수 있기에 반영구적으로 유용하리라 여겨집니다. 성장기 아이들에게 신체발달 및 활성화를 위하여 매우 좋을 듯하며 피로감에 지친 어른들과 다이어트에 매번 실패하는 분들에게도 다이어트운동화로 추천드릴만합니다.


미세전류의 효과를 실질적인 체험단 조사를 통해확인 하였을 때, 체중감소와 특히 복부비만 감소에 효과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신기만해도 살이빠지는 다이어트운동화네요.

 FILA사이트에서 진행하는 휠라 체험단 모집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FILA 사이트에서 휠라 이온 + 누구에게 좋은가? 라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100분의 체험단 모집을 통해서 휠라 이온 슈즈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제 저도 이벤트 신청을 하고 있는 상태로 당첨이 되어 휠라 이온 슈즈를 직접 체험해 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체험단 신청이벤트가 진행되며 10월 5일 당첨자 발표를 통하여 총 100분을 선정하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좋은기회를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