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정보창고/생활 상식

[팁] 여름에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둘!

어제의 포스팅에 이어서 두번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본격 적인 여름에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들입니다.

2013/08/16 - [잡다한정보창고/생활 상식] - [팁] 여름에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지난 포스팅을 한 번 확인 해 보시고 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나머지 다섯 가지 정보입니다.

여름에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두번째를 시작합니다!


6. 초파리 때문에 곤란할 때


위 처럼 여름에 날 파리가 곤란하게 만들 때가 많습니다.

툭하면 어디서 생기는지 알 수도 없게 생겨서 상당히 귀찮게 만들죠.

조금만 신경을 안쓰면 우글우글 한 초파리들 때들로 곤란합니다.

이러한 초파리 아주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바로 파리지옥을 만드는 겁니다!

파리지옥 어떻게 만들까요??


위 처럼 컵 혹은 종이컵을 만들어 놀고 그 안에 과일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가볍게 랩을 씌워준 다음에 가운데 구멍을 뚫어 주면 됩니다.

그러면 과일 냄새를 맡고 날파리가 꼬이게 됩니다. 조그만 구멍으로 들어간 날파리들은 다시 나오지 못하고 죽게 됩니다.


이러면 곤란하고 귀찮은 날파리들 한순간에 처리 오케이! 꼭 사용해보세요.

저희집에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군데 정도 만들어주니 날파리가 들끓을 일이 없더군요.


7. 더운 여름날 아이스크림이 녹아버릴 때

여름날에는 먹는 아이스크림이 녹아서 맛있게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이 오히려 찝찝하게 만들 때가 있죠.

그럴 때는 아이스크림 바에 종이컵이나 컵케익 유산지를 이용하시면 고민 해결!


8. 머피팬으로 테이블을 정리하세요.

여름 캠핑 많이들 가시죠? 좁은 테이블에 이런 저런 제품이나 소스들을 올리기가 참 어렵습니다.


그래서 많이들 불편하실 때가 많죠. 그래서 머핀팬을 이용하는 겁니다.

움푹 들어간 머핀팬을 이용하시면 종류별로 음식물을 담을 수 있고 공간 절약 및 깔끔한 효과를 가지게 되죠. 식기가 여러가지로 나뉘지 않아서 세척에도 좋습니다.


9. 해변에서 도둑질을 당할 것 같을 때

여름철 바다에 놀러가는 경우는 상당히 많습니다. 그러나 요즘같은 스마트 시대에 스마트 폰 부터 카메라 지갑 등등 상당히 고가물들을 같이 동반하는 경우가 많죠.

해변 도둑들이 성행하는 것도 이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놀다가 조금만 부주의 하더라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그래서 해변에서 제품을 좀 더 안전하게 보관하고 싶다면 샴푸용기 같은 용기들을 사용해보세요.

샴푸 용기를 훔쳐가는 사람들은 흔하지 않으니까요.


샴푸통 커버를 분리하고 통의 위쪽 뒷 부분을 가볍게 절개해 주세요. 그리고 그 안에 넣어주시기만 하면 끝~


10. 시원하게 물마시는 법

여름철 시원한 물은 필수죠.

요즘같이 정수기를 사용하시는 집에서는 손쉽게 냉수를 구할 수 있지만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는 집 혹은 아주 시원한 얼음물을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팁일 것 같습니다.

특히 생수통을 사용함으로서 어디서든 시원한 물을 드실 수 있게 해주는 아이디어네요.

생수에 물을 눕혀서 입구에 넘치지 않을 정도로 만든 후에 뚜껑을 열어 냉동실에 얼려줍니다.

뚜껑을 열어주는 이유는 병이 찌그러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 인데요. 이렇게 얼은 물에 마시고 싶을 때나 나갈 때 물만 넣어주시면 시원한 아이스워터를 드실 수 있겠네요.

여름에 알면 유용한 팁들 잘 보셨나요? 좋은하루 되시기 바라면서 오늘도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시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