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정보창고

원더걸스, 토리버치와 만나다. 뉴욕 상류 사교계 상륙 !!!!!!

원더걸스 !!!!!!!!!!! 뉴옥 샹륙기 !!!!!!!!! 토리버치와 만나다.
 
아이뉴스24-펌&포스트



소희, 선예, 예은, 유빈, 선미 순서입지요. 혹시모르는 분이계실까봐~
 
야기서부터는 뉴스 펌 -
 
미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며 한국의 위상을 떨치고 있는 원더걸스가 뉴욕 상류 사교계에 진출, 월드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원더걸스는 개인 전용 제트기를 타고 세계를 누비는 상류사회 사람들의 스타일리시 패션, 일명 '제트 셋'(Jet-set) 스타일을 이끌고 있는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의 파티에 참가했다.
 

*여기서 잠깐!!!!!!! 토리버치가 누구고 어떤브랜드냐!

 

토리 버치(Tory Burch, 1966년 6월 15일생, 옛 성은 Robinson) 는 미국의 패션 디자이너, 사교계 명사, 사업가 그리고 셀러브리티로 필라델피아 상류 사회 출신입니다.

아녜스 어윈 스쿨(Agnes Irwin School)을 졸업한 후 펜실바니아 대학(University of Pensylvania)으로 진학해 미술사를 전공했다. 졸업 후 뉴욕으로 건너가 패션 업계의 다양한 직종을 경험했으며 2004년 2월 패션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시작하자마자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이듬해 오프라 윈프리의 토크쇼에서 “패션계의 차세대 거물"로 지목되면서 미국 전역에 걸쳐 엄청난 반향을!!  미국 주요 도시에 연이어 단독 매장을 오픈 고급 백화점에도 입점했지요. 단기간의 성공이력에도 불구하고 여러 차례 최고 디자이너가 받을 수 있는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뉴욕 사교계나 연예계 거물들과 꾸준한 교류를 이어 오는 등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 오고 있습니다.

 

자 - 이건 인증샷!

 토니버치
 

토니버치 브랜드 마크 및 슈즈.


지난 11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의 토리버치 매장에서 열린 토리버치 하우스 파티에 VIP 초청인사로 참가한 원더걸스는 토리버치의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걸 그룹다운 발랄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섹시하고 시크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소희는 토리버치의 검정색 '토리 튜닉'*튜닉은 토리버치의 주요 아템입니다*을 선택했다. 블레이크 라이블리나 패리스 힐튼도 즐겨입는 아이템이다.

예은은 니트 소재의 블랙 튜닉을 선택, 네크라인 부분에 골드 스터드가 우아하게 장식돼 이브닝 웨어 같은 화려함을 연출했다.

섹시한 유빈은 자신의 까무잡잡하고 탄력 있는 몸매에 어울리는 레오파드 프린트 가디건*2편에서 설명*과 스키니 진에 터프한 매력이 느껴지는 밀리터리풍 앵클 부츠를 매치했다.

 

 

4차원 캐릭터의 엉뚱녀로 통하는 선미는 마른 몸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헐렁한 실크 블라우스에 찢어진 레깅스를 개성적으로 매치하고 여성스러운 로고 클러치백을 선택, 파티의 화려한 분위기에 맞추는 센스를 발휘했다.

리더 선예는 루스한 티셔츠에 역시 토리버치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가죽 재킷을 걸쳤다. 평소 편안하면서도 꾸미지 않은 듯한 시크함을 추구하는 선예에게 디자이너의 이름이 작은 글씨로 새겨져 있는 골드 버튼의 가죽 재킷은 최고의 선택이었다. 선예는 여기에 청록색 벨벳 샌들을 매치하고 캐주얼한 매력이 잘 부각되는 숄더백으로 우아함까지 부각시켰다.

특히 이날 행사는 뉴욕 상류 사회와 연예계에서 최고의 인맥을 자랑하는 토리버치가 개최한 파티답게 행사장에는 찰리 채플린의 증손녀이자 배우 겸 모델로 활동 중인 키에라 채플린(Kiera Chaplin)과 바자, 에스콰이어 등의 패션 잡지를 발행하는 미디어 재벌 그룹 허스트의 상속녀인 모델 아만다 허스트(Amanda Hearst) 등 미모의 업타운 걸이 다수 참석했다.

토리버치는 이날 자신의 의상을 개성있게 재해석한 원더걸스의 깜찍하고도 섹시한 모습에 연신 감탄하면서 스토어 안을 직접 안내하며 각자에게 어울릴 만한 여러 가지 의상을 권해주기도 했다.

 

 

  원더걸스는 뉴욕의 상류 사교계 파티임에도 전혀 주눅들지
  않고 능숙한 영어로 토리버치와 패션 스타일에 대해 얘기를
  나누었으며, 파티장에 참석한 여러 VIP들과도 대화하는 등
  세련된 매너를 보여 참가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우리 원더걸스가 드디어!!! 상류층 사교계에 진출한거군
  요!!!! 하아!!!
  토리버치 메이커로 똘똘뭉친 저 패션 -
  토리버치의 메이커 옷안에서도 원더걸스 개개인의 개성이
  묻어나는 듯합니다.
  특히나 유빈의 레오파드 프린트 가디건은 잊이못할 부분이
  라 그 부분에대해서 재 포스팅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