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블로그/블로그 관리

블로그 수익올리기 세번째, 레뷰(Revu)

블로그 수익올리기 세번째입니다. 블로그에대한 홍보와 수익을 올리기위해서는 메타사이트 등록이 필수입니다. 이에 블로그 수익창출을 위한 포스팅 세번째는 메타블로그 중 가장큰 인기를 얻고있는 레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항상 레뷰에대해서 레뷰내부안 소식만 전하다 정식으로 포스팅 할 기회가 오네요.

레뷰(Revu)는 메타블로그입니다. 블로그와 블로그를 이어주는 형태의 사이트로 개개인의 블로그안에 유입량과 수익이라는 두개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세상 모든것에 대한 리뷰를 지향하는 레뷰는 회원간의 대화와 인정이 살아 숨쉬고 있습니다.

 2010/08/12  - 티스토리 블로그 웹폰트로 가독성을 올리자 - 첫번째
 2010/08/12 -  티스토리 블로그 웹폰트로 가독성을 올리자 - 두번째

 1. 회원가입

레뷰의 회원가입은 매우 간단합니다. 메인화면의 중간 우측을 보면 로그인창이있습니다. 여기에 회원가입을 눌러줍니다. 레뷰약관에 동의를 하시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레뷰의 회원가입에는 주민등록 번호를 필요로 하지않습니다. 간단한 정보기입을 하시고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2. 블로그 등록

상단의 메뉴를 통해서 마이레뷰에 들어가시면 블로그 관리가 바로보입니다. 우측상단의 블로그 추가버튼을 클릭하시어 블로그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시고 저같은경우는 http://verus.tistory.com이 되겠죠. 입력하시고 다음을 누르시면 블로그 인증창이뜨며 인증번호가 제공됩니다. 인증번호를 복사하셔서 블로그로 돌아가셔서 글쓰기를 누르시고 제목에 인증번호를 입력하시어 포스팅을 한개 작성합니다. 포스팅을 작성하신 후 레뷰로 돌아가시어 다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분석한 후 블로그 등록을 마치게 됩니다. 여기까지 하셨으면 모든준비가 끝났습니다.

 3. 리뷰 등록

블로그를 등록하신 후 마이레뷰 메뉴내에서 좌측의 블로그/리뷰 등록을 선택해 주세요. 그후에 본문페이지를 보시면 최신 글 불러오기가 있습니다. 이를 누르시면 지금까지 포스팅 하셨던 글들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레뷰이웃이 되신겁니다! 축하드립니다.

 4. 레뷰 정책

레뷰에는 추천제도가 있습니다. 레뷰안에 포스팅을 등록하면 다른분들이 포스팅을 읽으시고 포스팅에 대하여 추천버튼을 눌러주시면 각 포스팅에대하여 1추천에대해 기본 30원의 캐쉬가 적립됩니다. 이는 레뷰의 활동내역에 따라서 30원부터 3원단위로 증가합니다. 각각의 포스팅의 질에 따라서 그 캐쉬의 적립되는 내역이 다르오니 좋은 포스팅은 좋은 캐쉬적립으로 이어 질 수 있겠습니다. 캐쉬는 3만원부터 인출이 가능합니다. 추천을 통해서 캐쉬의 적립이 이어지다 보니 선추천을 하시면! 캐쉬적립비율이 더 늘어나 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선추천과 활동에는 레뷰에서 우수추천회원선출합니다. 우수추천회원에 선정되시면 만캐쉬가 추가로 적립되오니 선추천! 잊지마세요.
레뷰안의 프론티어를 통해서 여러가지의 개별 리뷰이벤트에 참여하 실 수 있습니다. 프론티어를 잘 활용하시어 이용하시면 캐쉬적립 및 여러가지 혜택을 얻으 실 수 있습니다.

레뷰이용팁 아래 링크포스팅으로 접속하시면 제가남긴 레뷰이용 필수! 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꼭 보시면 레뷰이용에 도움이 될거예요.
2010/08/19 레뷰(Revu)가 절 매일 웃게하네요
2010/08/20 하루하루 레뷰에 관한 포스팅을 안할 수 없네요. 오늘도 경사가!